서경스타 TV·방송

소유 ‘마이 블라썸’ 달달한 러브송 발표, 싱그러운 기운 가득 ‘낭만적’

소유 ‘마이 블라썸’ 달달한 러브송 발표, 싱그러운 기운 가득 ‘낭만적’소유 ‘마이 블라썸’ 달달한 러브송 발표, 싱그러운 기운 가득 ‘낭만적’




‘음원 퀸’ 소유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달콤한 러브송을 발표한다.


스페이스오디티는 소유가 부른 ‘마이 블라썸’이 오는 1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소유의 신곡 ‘마이 블라썸’은 사랑이 시작되기 직전의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다가오는 봄날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러브송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쿠스틱한 기타 반주에 리듬감 있는 퍼커션 사운드가 더해져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여기에 달달한 가사와 소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더욱 로맨틱한 곡으로 탄생했다.

관련기사



특히, 그동안 정기고와의 듀엣곡 ‘썸’, 어반자카파와 함께한 ‘어깨’, 백현과 함께 부른 ‘비가와’, 권정열과의 듀엣곡 ‘어깨’, 성시경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뻔한 이별’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소유가 ‘마이 블라썸’을 통해 이번에도 대중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안길 수 있을 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 블라썸’은 오는 4월 7일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벚꽃피크닉페스티벌2018의 테마송으로 쓰일 예정으로, 봄을 맞아 피크닉을 즐기며 싱그러운 기운과 낭만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봄 노래가 될 전망이다.

한편, 소유의 ‘마이 블라썸’은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