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인기가요’ 아이콘, 오늘(11일) 신곡 ‘고무줄다리기’ 무대 최초 공개, 기대감 ↑

‘인기가요’ 아이콘, 오늘(11일) 신곡 ‘고무줄다리기’ 무대 최초 공개, 기대감 ↑‘인기가요’ 아이콘, 오늘(11일) 신곡 ‘고무줄다리기’ 무대 최초 공개, 기대감 ↑




아이콘이 오늘(11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고무줄다리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는 소식이다.

아이콘의 신곡 ‘고무줄다리기’는 헤어지기 직전의 연인과 관계를, 팽팽하게 늘어나 자칫 끊어지기 쉬운 고무줄에 비유한 곡이다. ‘고무줄다리기’는 지난 5일 음원 발매 이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곡은 팀내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비아이와 YG 형제그룹인 위너 송민호가 만든 합작품으로 ‘인기가요’의 첫 무대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외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마마무의 ‘포시즌 프로젝트’ 첫 앨범 ‘Yellow Flower’의 타이틀 곡 ‘별이 빛나는 밤’ 컴백 무대도 펼쳐진다. 또한 ‘GO’로 컴백하는 NCT Dream은 파워풀하고 패기넘치는 칼군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성규, 모모랜드, CLC, 우주소녀, 골든차일드, 홍진영, 더 이스트라이트, 구구단, SF9, 위키미키, 혜이니, 장문복, 리브하이, 아이스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SBS 인기가요‘는 11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

[사진=SBS 인기가요 스틸컷]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