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화보] 이요원, '우아와 시크의 공존'

/사진=코렐패션/사진=코렐패션








코웰패션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이요원을 뮤즈로 선정하고, 2018 S/S 핸드백 화보를 공개했다.

아.테스토니는 가죽 공예로 유명한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탄생된 브랜드로 89년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역사 깊은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공개된 아.테스토니 2018 S/S 핸드백 화보 속의 이요원은 여성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컨셉으로 클래식한 이탈리아 정통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아.테스토니 핸드백 ‘바크 우븐 모니카백(BARK WOVEN MONICA BAG)’은 이탈리아 가죽 장인이 최상급 소재인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정교한 공정을 통해 완성된 핸드백이다. 가죽 표면에 곡선을 띄는 물결 무늬가 특징이며 천연 가죽을 그대로 사용해 부드럽고 매끈하면서도 수작업으로 촘촘하게 가죽을 엮어 견고하기까지 하다.

관련기사



또한 핸드백 쉐입의 변형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멋과 실용적인 면까지 겸비하여 데일리 핸드백으로 착용하기 좋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아.테스토니는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감성을 따르면서도 끊임없이 품질 향상을 위해 연구하는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론칭 되는 아.테스토니 핸드백은 이탈리아에서 정식으로 직수입되는 제품으로 오는 3월 15일 CJ오쇼핑을 통해 아.테스토니의 압도적인 퀄리티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테스토니 핸드백과 슈즈에 이어 명품 골프웨어 및 캐주얼 의류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아.테스토니 핸드백 론칭 방송은 3월 15일(목) CJ오쇼핑에서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