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 롯데홈쇼핑 방송서 매진 기록




네슈라화장품(대표 박순옥)은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 브랜드 시크릿에이지의 기능성 화장품인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이 지난 17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한 미백영양제 성분인 엘시스테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방송 초반부터 많은 고객 문의가 이어졌다고 한다. 특히 김선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모델에게 제품을 시연하며 사용 전후의 피부변화를 보여주는 장면을 보며 효과가 바로 나타나 놀라웠다는 고객들의 이야기도 전해졌다.

이번 매진을 통해 시크릿에이지는 스테디셀러 기미크림으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게 됐다. 시크릿에이지는 2014년 롯데홈쇼핑에 론칭된 이래 매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홈쇼핑 이미용분야의 대세상품으로 자리잡아 왔다. 특히 최근 3년간 롯데홈쇼핑이 선정한 뷰티섹션 히트상품 순위에서 2015년 3위, 2016년 4위, 2017년 4위를 각각 달성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매진된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은 슈멜츠 EX 라인의 4번째 시리즈로 지난 5일 출시된 기미?미백크림으로 출시 전부터 미백임상 최초로 실시된 기미 요요현상 방지, 5중 미백 등 13가지의 임상을 통해 강력한 효능이 큰 화제를 얻은 제품이다. 피부미백과 재생에 강점을 지닌 화이트닝 코렉터와 피부재생에 탁월한 볼륨 리액티베이터가 각각 듀얼 용기로 구성되어 기미?미백크림과 주름?재생크림의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강력한 미백효과 성분인 엘시스테인,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이 30,000PPM 함유되었을 뿐 아니라 네슈라화장품만의 독자 원료인 CW콤플렉스가 70,000PPM 함유되어 강력한 미백과 항산화 효과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볼륨 리액티베이터 크림에는 피부진정과 재생에 우수한 성분인 고농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10,000PPM과 병풀잎수 50%가 함유되어 기미로 인한 피부 손상 관리, 푹 꺼진 피부에 대한 탄력케어와 함께 피부 보습막까지 강화할 수 있어 주름완화에 도움을 준다.

네슈라화장품의 시크릿에이지 브랜드매니저는 “지난 3시즌 동안의 성공에 이어 4번째 제품인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까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엄청난 인기와 성원 덕분이며, 지난 30년간 기미크림 연구의 결과다. 시크릿에이지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을 통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판매채널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에이지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닌 ‘뷰티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관리해왔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은 오는 24일 오전 7시 1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