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홍콩도 사로잡은 비주얼” 엑소 세훈·찬열·카이, MLB 홍콩 행사 참석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 홍콩 2호점이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행사에 엑소 멤버 세훈·찬열·카이가 참석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각) 홍콩 타임스퀘어에서 MLB의 홍콩 시장 진출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에프 앤 에프 CEO(김창수)와 MLB 부사장(데니스), 그리고 브랜드 앰버서더인 #MLBCREW로 활동하고 있는 엑소의 멤버 세훈·찬열·카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세훈·찬열·카이는 MLB 후드티와 야구 점퍼, 볼캡 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브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행사장을 방문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프 앤 에프 CEO와 MLB 부사장의 스피치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세훈·찬열·카이와 함께 하는 기념 촬영 및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 세훈?찬열?카이가 직접 싸인한 MLB 모자는 타임스퀘어 등 홍콩 전매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지난해 말 아시아 시장 진출을 알린 MLB는 12월에 몽콕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 센트럴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올해 하반기까지 홍콩, 마카오 등에 10여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 대만, 싱가폴, 태국, 필리핀 등의 주요 아시아 국가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에프 앤 에프의 김창수 대표는 “아시아 진출 시작을 알리는 홍콩 타임스퀘어 기념행사에 #MLBCREW인 엑소 멤버들과 함께하게 됐다”라며, “MLB CAP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패션 피플들에게 가장 중요한 FASHION ITEM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서 스타일리쉬한 MLB CAP과 함께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MLB CREW가 점점 늘어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MLB는 오프라인 매장(28일부터) 및 공식 온라인몰(4월 1일부터)에서 MLB 제품 구입 시 엑소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벤트는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