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서현 옥주현 무슨 사이? 원조 아이돌들의 ‘위엄’ 세상 예쁘다 “멋지고 예쁜 울 언니 감사해용”

서현 옥주현 무슨 사이? 원조 아이돌들의 ‘위엄’ 세상 예쁘다 “멋지고 예쁜 울 언니 감사해용”서현 옥주현 무슨 사이? 원조 아이돌들의 ‘위엄’ 세상 예쁘다 “멋지고 예쁜 울 언니 감사해용”



서현과 옥주현의 셀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수 서현은 과거 자신의 SNS에 “내 사랑 주현언니. 멋지고 예쁘고 존경스러운 울 언니. 늘 최고의 공연 보여주셔서 감사해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다정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촬영 중인 서현과 옥주현의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 완벽한 미모가 이목을 끈다.


한편, 지난 1일 북한 동평양대 극장에서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봄이 온다’ 팀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서현은 이날 사회자이자 가수로 무대에 올랐다.

관련기사



서현은 공연의 포문을 연 홀로그램 퍼포먼스, 정인과 알리의 노래 이후 처음 무대에 섰으며 “평양 시민 여러분 동포 여러분, 서울에서 온 가수이자 사회자 서현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현은 “(정인, 알리가 함께 부른 노래) ‘얼굴’처럼 서로 얼굴을 바라보며 우리가 하나라는 것을 느끼고 마음 깊이 감동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서현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