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컴투스 30일까지 경력직 대상 '원클릭 채용' 진행

바쁜 현업자 위한 경력기술만으로 지원 가능한 전형

게임사업,게임제작 등에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대상




컴투스(078340)는 오는 30일까지 경력직을 대상으로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원클릭 채용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모집하기 위한 전형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작성 절차를 생략하고 오직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업에 바쁜 경력 채용 희망자에게 빠르고 간편하게 입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전형을 만들었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운영·게임영상·데이터분석) △게임제작(게임PD·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프로그래밍·기획) 등 세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관련기사



해당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경력자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의 원클릭 채용 팝업 페이지에서 이름과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경력을 기술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와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의 흥행작을 배출한 모바일게임전문기업이다. 올해는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서머너즈 워 MMORPG’와 액티비전의 주요 IP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한 대형 모바일게임 개발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본부 및 부서별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채를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