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슈주 최시원은 ‘소확행’ 중 ...황금 미소 “실물미남”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3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에이바이봄의 신제품 중 눈길을 끄는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는 골드와 로열젤리 성분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원하는 집중 케어 부위에 붙일 수 있는 골드 빛 나뭇잎 모양 패치와 트렌스 텐셀 시트의 마스크 시트 두 단계로 이루어진 투 스텝 마스크팩이다.

이외에도 식물이 가득한 정원을 연상케 하는 천연 식물 성분의 울트라 보타닉 스킨 워터와 세럼 로션, 울트라 워터 리프와 세럼 리프 마스크 등 신제품 7종을 동시에 선보인 자리로, 300여 명 이상의 중국 뷰티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이 참석해 K-뷰티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을 향한 중국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 장의 시트만으로 구성된 일반적인 마스크팩과 달리 원하는 부위에 패치를 붙여 집중 케어가 가능한 투 스텝 마스크팩은 지난해 에이바이봄이 개발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특히 중국에서 엄청난 판매고를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는 금과 프로폴리스 등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해 최근의 트렌드이기도 한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피부에 실천하기에 더 없이 잘 맞는 제품이다.


브랜드 모델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은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정원을 가꾸듯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실물미남”이라는 뜨거운 관심을 받은 최시원은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하며 실제 에이바이봄 제품의 사용 후기를 전하기도 하고, 수많은 참석자들과의 인증샷을 직접 남기기도 하며 젠틀한 면모를 보였다.

관련기사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최정상의 힙합 뮤지션이자 프로듀서 GRAY와 K-POP 열풍을 이끄는 아이돌 그룹 KARD가 초대 뮤지션으로 깜짝 등장해 ‘스웩’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을 들썩이게 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를 포함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신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롯데닷컴, GSSHOP, SSG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중국과 아시아 주요 나라는 물론 유럽 일부 국가에도 동시 런칭해 K-뷰티 리딩 브랜드로서 글로벌한 행보를 보였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