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특징주] 제약바이오 신고가랠리… 임상임박 제약바이오株 공개!

국내 제약사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다투고 있는 가운데, 제약바이오 종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임상 또는 FDA승인 등 신약개발 기대감에 힘입어 52주 신고가를 경신하는 제약바이오 종목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 52주 신고가랠리 이어갈 다음 제약바이오株는? [종목확인]


- 신경병성통증 치료제 임상 3상… 지엘팜텍(204840) 급등

금일 신경병성통증(GLA5PR) 치료제 임상 3상을 진행중인 지엘팜텍이 급등했다. 지엘팜텍은 2002년 설립된 개량신약 연구개발 전문업체로 다수의 파이프라인을 보유중에 있다.

앞서 지엘팜텍은 크라운제약 인수를 통해 GMP제조시설을 확보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지엘팜텍은 회사가 개발한 개량신약 등을 크라운제약이 생산하고 국내·외 제약회사에 공급하는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사업으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세포치료제 기술수출 협상中, 차바이오텍(085660) 강세

두 건의 세포치료제 기술수출이 임박했다는 소식에 차바이오텍 역시 강세를 보였다. 현재 차바이오텍은 두 건의 세포치료제 기술수출 협상을 진행 중이며 한 건의 계약은 이미 체결이 임박했다.

▶ 지엘팜텍 > 차바이오텍 > 다음 종목?! 급등유망 제약바이오株 TOP3 [종목확인]

과연 신고가 랠리를 이어갈 다음 제약바이오 종목은 무엇일까? 여의도 증권가는 안정적인 캐시카우와 혁신적인 신약개발 기술을 보유한 '이 종목'에 주목하고 있다.

이 종목은 신약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있어 R&D 관련 모멘텀에 대한 기대가 상당하다. 이 종목은 녹용에서 추출한 주요 활성 단일성분 물질 분리 및 화학구조를 규명해 신개념 생체면역조절 물질 EC-18을 확보했다.

EC-18은 호중구의 혈관 외 유출 및 염증물질 발생을 조절하는 기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가지 적응증에 대한 파이프라인을 구축 해 놓은 상태이다.





관련기사



이 중 호중구감소증과 구강점막염치료제는 미국 임상 2상에 진입한 상태로 혁신신약 및 신속심사 지정을 통해 2020년 시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美 임상 2상! 2020년 시판 목표! 증권가에서 뜨거운 '이 종목' 공개! [종목확인]

한편, 대표적인 증권정보사이트 엑스원에서는 회원들의 감사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엑스원 전문가의 핵심 주력주 파미셀과 인터불스가 상한가에 가깝게 급등했기 때문이다. 엑스원 회원들은 인터불스로 57%, 파미셀로 26%의 수익을 실현한 바 있다.

ㅎ






혹시 아직도 마이너스 계좌로 손실 중인 개인투자자가 있다면, 지금 엑스원 공개방송에 참여해 볼 것을 강력히 권장한다. 아시아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엑스원 인기 전문가, 맹호 전문가의 4月 급등유망주를 지금 엑스원에서 확인해보자.

ㅎ





■ [유튜브] 특허백신, 바이오리더스 하루보유 급등 ▲26% 수익 공개!




■ [유튜브] 가치투자의 대가, 템플턴 -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종목선정! (20분, 바로보기)

관심종목

지엘팜텍, 차바이오텍, 삼성전자(005930), 셀트리온제약(068760), KGP(109070)

▶▶▶ 코스닥 벤처펀드 출시, 급등예상 핵심수혜주 3선 확인하기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