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E★PIC]서인영,“미안하고 죄송..이제 말로는 그만 할게요” ‘슈가맨2’ 소감

가수 서인영이 ‘슈가맨2’ 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9일 서인영은 JTBC ‘슈가맨2’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우리 쥬얼리 멤버들 영원히 사랑하고 우리가 어떤 모습이든 응원해주는 팬들 언제나 너무너무 고마워요. 부족한 서인영이라 미안하고 또 죄송해요. 이 말을 어찌나 하고 싶었는지. 이제 말로는 그만 할게요! 행동으로!”라는 글과 ‘슈가맨2’ 녹화장에서 쥬얼리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서인영 SNS/사진=서인영 SNS



이날 서인영은 ‘슈가맨2’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했다. 쥬얼리가 재석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한 것.


서인영은 “사실 출연을 두고 많이 주저했다”며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해도 될까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관련기사



쥬얼리 멤버인 박정아는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기회가 왔을 때 인사를 드리자고 했다”며 서인영의 진심어린 사과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인영은 작년 JTBC ‘님과 함께’ 두바이 촬영에서 불거진 불미스러운 욕설 논란 및 프로그램 하차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서인영은 ‘님과 함께’에서 하차했으며 1년 넘게 방송 활동을 쉬었다.

이날 쥬얼리의 박정아와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등 멤버들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맞춰 예전과 다름없는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