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bhc치킨 지역아동센터 찾아 봉사

bhc 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이 최근 서울 성동구의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꽃 화분 케이크 만들기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hc치킨bhc 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이 최근 서울 성동구의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꽃 화분 케이크 만들기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은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봄을 맞아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1조는 지난 6일 서울 성동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인 우리들공부방을 찾아 봉사활동을 했다. 이곳은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저소득 가정의 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해 마련한 방과 후 학습 장소이자 쉼터이다.

관련기사



이날 봉사단은 다가오는 봄을 맞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꽃 화분 케이크 만들기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서로 발표하며 봉사단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또 모든 활동을 마친 뒤에는 아이들과 함께 ‘뿌링 콜팝’을 나누며 즐거운 치킨 타임도 보냈다.

한편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는 오는 12월까지 활동한다.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bhc 해바라기 봉사단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