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아는 형님’워너원 편, 국민 패션 스타일링 화제

JTBC 예능 ‘아는 형님’ MC 7인과 게스트들의 여름 감성의 스타일링이 화제이다.

이승훈과 뽀시래기들로 화제가 되었던 지난 방송에 이어 워너원과 함께 한 이번 방송 역시 큰 주목을 받은 바. 공식적으로 녹화 일정이 알려지며 팬들은 물론, 많은 이들에게 방송 전부터 연일 화제가 되었으며, 지난 6일 기대 속에 방영된 ‘아는 형님’ 워너원편은 끊임 없는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였다. 특히, 주크박스 김희철의 자존심을 건 댄스 베틀의 장면에서 많은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기도.




또한, MC 군단과 게스트의 유쾌한 에너지 만큼 에너지틱한 스타일링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7인은 ‘M’로고가 포인트인 베이식한 반팔 라운드티와 슬림핏 팬츠를 매치, 워너원 멤버들은 그레이톤의 점퍼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특유의 스포티한 스타일은 연출하였다.


특히, MC 7인이 선보인 M로고의 반팔 티셔츠는 베이식 실루엣의 반팔 티셔츠로 앞판 전면에 포인트가 되는 ‘M’로고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홀로그램 기법으로 디자인된 ‘M’로고는 경쾌한 여름 감성을 담아 에너지틱한 매력을 강조해준다. 방송 속 MC 군단처럼 레터링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엑티브한 스포츠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데님 쇼츠와 매치하면 감각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끊임 없는 유쾌함을 선사하는 예능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