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YG KPLUS 모델의 건강 몸매 관리 비결, ‘아임닭 닭가슴살 & 아임웰 고구마’




워너비 몸매로 꼽히며 수많은 팬덤을 거느린 YG KPLUS 모델들의 식단관리 아이템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패션계 최대 행사인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이하 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 모델 매니지먼트 & 프로덕션 에이전시인 YG KPLUS 소속 모델들도 발탁돼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다.

옷의 실루엣을 최대한 살리고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델들은 오랜 기간 준비기간을 거친다. 늘씬하고 탄탄한 몸을 가꾸기 위해 단백질 위주의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해왔다. 방주호, 김명진, 서현, 서윤, 문강혁, 김수빈 등 YG KPLUS 소속 인기 모델들 역시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도 긴장을 놓지 않고 백스테이지에서도 제품인 아임닭과 아임웰 제품으로 철저한 식단관리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문강혁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인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를 선택했다. 방주호는 아임닭의 대표 상품인 아임닭 프랑크 소시지로 식단 관리 중임을 밝혔다. 아임닭 프랑크 소시지는 돈육 소시지 같은 감칠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빈은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를 식단관리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큐브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고, 닭가슴살의 함량이 86.3%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포만감이 오래 간다.

이 외에도 쌍둥이 모델로 얼굴을 알린 서현, 서윤은 “짜지 않고, 집밥보다 맛있다”며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을 추천했고, 김명진은 평소에 고구마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아임웰 고구마큐브를 선택했다. 아임웰 고구마큐브는 원물 100% 제품으로, 고구마가 큐브 형태로 파우치에 담겨 있어 이동하면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YG KPLUS 모델들의 시크릿 식단을 접한 사람들은 “모델들의 건강한 식단을 보니 몸매관리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탑 모델의 식단을 보니 신뢰가 간다”, “모델들이 추천한 건강한 식단관리는 충분히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임닭·아임웰 마케팅 담당자는 ”YG KPLUS 모델들이 아임닭·아임웰 제품을 애용하고, 그 모습을 본 팬들도 우리 제품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프로 모델들이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무작정 굶는 체중감량이 아닌 건강한 식단관리를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는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