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들을 알아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는 ‘먹스타그램’에서는 ‘갈비’하면 떠오르는 대표 메뉴 갈비찜, 갈비탕, 갈비 초밥 등과 더불어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음식까지 소개한다.
양세형과 이원일은 메뉴가 공개되자마자 흥분이 고도로 과열, 탄성을 내뱉고 장황한 설명을 늘어놓는 등 역대급 리액션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영상을 보던 두 사람은 갑자기 화를 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양세형이 목소리를 높이자 이원일 역시 목소리를 높였고 이어 양세형이 “돌아버리겠네. 무슨 생각으로 저러는거지”라는 멘트를 남겼다고 해 대체 어떤 갈비가 등장했길래 이들이 분노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을 분노케 한 의문의 갈비 메뉴를 직접 맛보기까지 했다고 해 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이에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의 진심 가득 담긴 리액션과 리얼함 100%의 차진 먹방,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센스있는 메뉴 선정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먹스타그램’은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의 대표 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음식과 먹방으로 즐거움을 전하는 본격 침샘 자극 코너 ‘먹스타그램’은 이번 주 일요일(15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만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