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뮤직뱅크' 형섭X의웅,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너에게 물들어'로 여심 강탈

/사진=KBS2 ‘뮤직뱅크’/사진=KBS2 ‘뮤직뱅크’



안형섭과 이의웅이 압도적인 컴백 무대로 뮤직뱅크 팬들을 열광시켰다.

‘형섭X의웅’은 오늘(13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통해 국민 남친돌로 등극하며 여심을 강탈,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형섭X의웅’의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두 소년의 발랄한 케주얼 수트와 사랑스러운 무대로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12일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과 동시에 한층 더 성숙된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자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너에게 물들어의 안무 콘셉트는 물의 파동이다. 물방울 하나가 떨어지면서 생기는 파동으로 인해 점점 너에게 물들고 있다는 아련함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싸비(후렴구)의 ‘너에게 물들어’는 안형섭이 직접 지은 ‘아침이슬 춤’으로 안형섭과 이의웅 각자의 손이 하나로 물들고 있음을 표현한다.

특히 브릿지 이의웅의 랩파트 ‘너와 함께라면 나의 밤은 다른 사람들의 낮보다 더 훨씬 밝아질거야 이대로 있어줘’의 꽃길춤은 댄서들이 만든 다리를 건너면서 애절함과 행복함을 더 극대화 시켜주는 춤으로 ‘너에게 물들어’의 주요 포인트이다.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최고의 무대 퍼포먼스로 꽃길을 걷기 시작한 ‘형섭X의웅’의 ‘너에게 물들어’는 오는 17일 SBS MTV ‘더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