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이인혜, SBS ‘나도 엄마야’ 여주인공 캐스팅 확정…알렉스와 호흡

배우 이인혜가 SBS 새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가제)의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드라마 ‘나도 엄마야’(연출 배태섭, 극본 이근영)는 대리모와 의뢰 여성 간의 이야기를 다룬 새 아침드라마로,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며 따뜻한 세상의 의미를 새겨가는 내용을 그린다.




이인혜는 극중 대리모인 주인공 윤지영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윤지영은 선량하고 밝은 마음으로 자신에게 닥친 고난을 이겨내며 행복한 삶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이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신상혁과 러브라인을 그릴 예정이며, 극중 신상혁은 알렉스가 낙점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이인혜는 KBS ‘학교3’, ‘쾌걸춘향’, ‘황진이’, ‘황금사과’, ‘광개토태왕’, ‘오 마이 금비’, SBS ‘골드미스가 간다’, QTV ‘순위 정하는 여자’, EBS ‘청춘인문강좌’ 등 드라마와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있는 모습을 선보여 왔다.

관련기사



한편, ‘나도 엄마야’는 ‘사랑이 오네요’, ‘자명고’ 등을 연출한 배태섭 PD와 ‘어머님은 내 며느리’, ‘장미의 전쟁’을 집필한 이근영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작품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