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등래퍼2’ 오담률‘ 밀리언마켓과 정식 계약 “5월 발매 첫 번째 신보 준비”

‘고등래퍼2’ 오담률‘ 밀리언마켓과 정식 계약 “5월 발매 첫 번째 신보 준비”‘고등래퍼2’ 오담률‘ 밀리언마켓과 정식 계약 “5월 발매 첫 번째 신보 준비”



Mnet ‘고등래퍼2’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오담률이 밀리언마켓과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고등래퍼2’에 출연한 오담률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오담률은 최근 종영한 ‘고등래퍼2’에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감각적인 랩과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오담률이 배연서와 함께 선보인 ‘북 (Prod.SLO)’은 ‘고등래퍼2’ 최고의 레전드 무대로 불리우고 있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꾸준히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관련기사



밀리언마켓 측은 “‘고등래퍼2’에서 보여준 활약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 오담률은 국내 최고의 래퍼로 발전할 수 있는 충분한 기량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 오담률의 음악적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5월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신보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담률이 합류한 밀리언마켓은 수란, 페노메코, 우태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뮤직 레이블로 알려져 있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