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골프유망주들의 꿈대결, 덕신하우징배 골프대회 개최

‘제5회 덕신하우징배 전국남녀 꿈나무 골프대회’ 시작

국가대표 상비군 포인트, 갤러리 입장, 그린 시상식

성적우수자 장학금, 보물찾기 경품수여

26일 충남 태안 현대더링스CC에서 열리는 꿈나무 골프대회에서 참가선수들이 퍼팅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26일 충남 태안 현대더링스CC에서 열리는 꿈나무 골프대회에서 참가선수들이 퍼팅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


전국 골프 유망주들의 꿈대결이 펼쳐진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국내 1위 기업 덕신하우징(090410)은 골프 유망주들의 재능지원을 위해 주최하는 ‘제 5회 덕신하우징배 전국남녀 꿈나무 골프대회’가 26일 충남 태안 현대더링스C.C.에서 157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초등골프연맹 주관하는 2018개막전으로, 우수 선수에게 대한골프협회 주니어 상비군 선발 포인트가 부여된다. 2014년 창설돼 매년 개최되며 전국어린이 골프 유망주들이 참가해 국내 최고 주니어 챔피언을 뽑는다.

관련기사



경기는 5-6학년 남녀, 2-4학년 남녀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1일 18홀씩 2일간 타수 합계로 우승자를 선정하는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을 적용한다.

우수 선수에게 대한골프협회의 주니어 상비군 선발 포인트가 부여되며, 부문별 1~10위 수상자들(총 40명)에게 우승컵 및 상장, 부상(장학금) 총 1080만원이 수여된다.

이 대회는 타 대회에서는 허용되기 어려운 갤러리 참관과 그린에서 시상식을 진행하는 등 여타 주니어 대회와는 차별화된 운영으로 특화돼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특히 선수들 및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및 경품 추첨 이벤트도 계획돼 있어 풍성한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