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뜻밖의 Q’ 노사연, ‘1억 배우’ 송강호 뜻밖의 소환! 스튜디오 발칵

‘뜻밖의 Q’ 노사연이 ‘1억 배우’ 송강호를 깜짝 소환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뜻밖의 Q’에서는 가요계 선후배들의 막강 음악 퀴즈 대결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노사연이 가수 후배들을 향해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순수 입담’을 뽐낸 것.


특히 가수 데뷔 41년 차 ‘원조 걸크러시 누나’ 노사연과 데뷔 35년 차 ‘트로트 황제’ 설운도가 가수 후배들 앞에서 팽팽한 신경전까지 펼치며 긴장감을 자아내는 모습도 공개된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는 MC 이수근-전현무를 주축으로 은지원, 유세윤 등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뜻밖의 Q’ 1회의 Q플레이어로 나선 ‘가요계 원조 걸크러시 누나’ 노사연이 함께 출연한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뜻밖의 신경전을 펼쳤다고. 퀴즈 시작에 앞서 설운도는 가수 후배들과 함께한다고 해서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후배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질세라 노사연이 옆에 앉은 은지원에게 비밀스러운 도움을 청하며 갑자기 배우 송강호를 소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관련기사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사연이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과 그녀 옆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는 은지원, 당황한 위너 송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폭소로 초토화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과연 노사연과 은지원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노사연이 뜬금없이 배우 송강호를 소환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노사연에게 “다 아시는 거죠?”라고 콕 집어 질문을 던졌고, 그녀는 위너 송민호와 마마무 솔라를 향해 누구도 예상치 못한 ‘순수 입담’을 선보이며 아이돌 후배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뿜어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처럼 본격적인 퀴즈 대결이 시작되기도 전에 노사연의 ‘배우 송강호 소환’이라는 뜻밖의 상황을 맞이한 Q플레이어들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노사연과 설운도의 뜻밖의 후배 사랑 배틀(?)의 승자는 누가 됐을지는 오는 5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가 함께하며, 5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