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롯데지주, 전남 나주에 'mom편한 놀이터' 3호점 열어

오성엽(오른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부사장이 3일 전남 나주시 대호동 대호수변공원에서 열린 ‘mom편한 놀이터 3호점’ 오픈식에서 손금주(왼쪽) 국회의원과 조재윤 나주시 부시장에게 놀이터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mom편한 놀이터’는 롯데지주가 전국 곳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8월 부산시 동래구와 서울 구로구에 ‘mom편한 놀이터’ 1·2호점이 개관했다. /사진제공=롯데그룹오성엽(오른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부사장이 3일 전남 나주시 대호동 대호수변공원에서 열린 ‘mom편한 놀이터 3호점’ 오픈식에서 손금주(왼쪽) 국회의원과 조재윤 나주시 부시장에게 놀이터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mom편한 놀이터’는 롯데지주가 전국 곳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8월 부산시 동래구와 서울 구로구에 ‘mom편한 놀이터’ 1·2호점이 개관했다. /사진제공=롯데그룹


롯데지주(004990)는 전남 나주시 대호동 대호 수변공원에 ‘맘(mom)편한 놀이터’ 3호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mom편한 놀이터’는 전국 곳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8월 부산시 동래구에 처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mom편한 놀이터’ 3호점은 놀이시설과 함께 공원 내 언덕과 터널, 모래놀이터 등 자연지형을 이용한 새로운 놀이공간으로 만들었다.

관련기사



오성엽 롯데지주 부사장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롯데는 ‘mom편한’ 브랜드를 통해 엄마들이 마음 편히 아이를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실장, 이종현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CSV팀 팀장, 조재윤 나주부시장, 손금주 국회의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