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하나금투, 자매결연 軍부대 자녀 초청 행사

이진국(셋째줄 가운데) 하나금융투자 사장과 제20기계화보병사단(결전부대) 군인 및 자녀들이 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맞이 군자녀 초청’ 행사에서 손가락 하트를 만들며 활짝 웃고 있다. 하나금투는 자매결연한 결전부대 군인과 자녀 총 100명을 초청해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에서 문화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하나금투이진국(셋째줄 가운데) 하나금융투자 사장과 제20기계화보병사단(결전부대) 군인 및 자녀들이 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맞이 군자녀 초청’ 행사에서 손가락 하트를 만들며 활짝 웃고 있다. 하나금투는 자매결연한 결전부대 군인과 자녀 총 100명을 초청해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에서 문화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하나금투



하나금융투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매결연한 제20기계화보병사단(결전부대) 군인과 자녀 총 100명을 초청해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금융그룹의 ‘휴매니티’ 경영으로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초청된 결전부대 군인과 자녀들은 이날 오전 롯데월드타워 117층에 있는 서울스카이전망대와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있는 아쿠아리움 등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명소들을 관람했다. 점심 식사 후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함께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한 어린이들에게는 캐릭터 쿠션 인형을 선물했다.

관련기사



이진국 하나금투 사장은 “오늘 행사로 나라를 지키는 데 혼신의 힘을 쏟고 있는 군인과 자녀가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정의 행복을 채우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나금투는 앞으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투는 지난 2016년 10월 결전부대와 자매결연을 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해왔다. 국가안보와 경제 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활발한 상호협력 및 교류를 펼쳐왔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