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뜨는 핫 아이템]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땀 흡수·통풍 UP' 티셔츠·팬츠…하이퍼쿨링 시스템으로 So Coooool!







해마다 패션업계에서는 체온을 시원하게 낮춰주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냉감 기능성웨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네파는 올해 기존의 티셔츠 제품에 한정돼 있던 쿨링 웨어를 팬츠 제품으로 확대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사진)’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면서 ‘차원이 다른 우월한 쿨링’을 콘셉트로 한 ‘네파 아이스 콜드룩’을 제안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2015년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는 네파의 여름 시즌 대표 상품이다. 이번에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으로 거듭났다.

하이퍼쿨링 시스템은 땀이 났을 때 흡열 효과를 통해 주위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냉감 프린트 기술을 등판에 적용하면서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올해는 티셔츠와 같이 풀착장 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아이스 콜드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쿨링 기능성을 더했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의 주력제품인 ‘베스티아 티셔츠’는 등판에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통해 냉감 프린트를 적용하고 흡습 속건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등과 옆선에 메쉬 소재가 들어가 통풍이 잘된다. 암홀 안쪽에 항균과 항취 기능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차콜, 카키, 블루, 딥블루, 라이트멜란지, 여성용은 옐로우, 차콜, 베이비핑크, 레이디핑크, 퍼플 각각 5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관련기사



‘아이스 콜드 팬츠’의 주력제품인 ‘레조 팬츠’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공기순환이 뛰어나고 불필요한 열을 배출해 쿨링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슬림한 핏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나와 가벼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색상은 남녀 모두 블랙과 다크네이비 2가지이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이와 함께 네파는 배우 장기용을 모델로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바이럴 영상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차원이 다른 우월한 쿨링’을 콘셉트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냉감프린트 기능인 ‘하이퍼쿨링 시스템’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직장을 배경으로 한 공감형 스토리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영상이다.

주말 등산을 배경으로 한 ‘열나는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과 사내 로맨스를 주제로 한 ‘두근두근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 두 가지로 구성했다. 영상은 장기용이 ‘장대리’ 캐릭터로 분해 회사 단체 산행에서 열이 나고 땀나는 순간 열을 식혀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착용해 우월한 ‘쿨가이’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회사를 바꿀 수 없으면 옷을 바꿔라’ ‘몸을 바꿀 수 없다면 옷을 바꿔라’ 카피와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기능들을 ‘냉감이’ ‘속건이’ 등의 캐릭터로 시각화하는 것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네파는 6월 3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럴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아이스 콜드 풀세트(5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파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이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