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레드밴스 ‘오스람 LED 하이와트 램프’…"주차장을 밝고 환하게"

풍부한 빛과 배광으로 넓은 공간에 적합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를 적용한 대형 창고의 전경. /사진제공=레드밴드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를 적용한 대형 창고의 전경. /사진제공=레드밴드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주차장, 창고, 대형마트 등 산업 및 상업시설과 같은 넓은 실내공간에 적합한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HI-WATT) 램프’를 출시했다.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HI-WATT) 램프’는 컴팩트 형광램프보다 최대 50% 적은 에너지로 대체할 수 있는 절전형 LED 제품이다. 기존 전통 램프와 같은 소켓 사이즈(E26)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제품은 200도의 빔 각도로 넓은 배광과 풍부한 빛을 제공하고, 100lm/W의 높은 효율과 2만시간의 수명으로 천장이 높고 넓은 대형 공간에 설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창고나 공장, 지하주차장, 경기장, 수퍼마켓 등과 같이 강력한 밝은 빛이 필요한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램프의 효과적인 열관리를 위해 개발된 히트싱크(heat sink)디자인은 램프 수명이 다할 때까지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18W, 27W, 35W, 45W 등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전용 액세서리인 커버(Cover) 제품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램프의 크기, 와트에 따라 선택하는 커버는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 콘크리트 노출로 높은 천장이 특징인 로프트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인테리어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넓은 배광과 풍부한 빛을 제공하는 ‘오스람 LED 벨류 하이와트 램프’는 공장, 주차장 등 넓은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라도 고품질의 빛으로 공간을 채우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