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네파 키즈, ‘트레이닝복 세트’ 2종 출시

래글런 트레이닝 세트(위)와 리가 스트라이프 트레이닝 세트(아래)래글런 트레이닝 세트(위)와 리가 스트라이프 트레이닝 세트(아래)



아이들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가 출시됐다.

네파 키즈는 상하의 세트로 구성돼 여름 시즌 아이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트레이닝 세트 상품이다.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활동성도 뛰어나 일상 속 활동량이 많은 어린 아이들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데도 도움을 준다. 상하의가 세트로 구성돼 스타일링 측면에서 아이들의 패션 아이템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에게도 실용적이라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래글런 티셔츠와 7부 팬츠로 구성된 ‘래글런 트레이닝 세트’,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된 ‘리가 스트라이프 트레이닝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두 제품 모두 레드, 코발트, 챠콜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래글런 트레이닝 세트는 6만9,000원, 리가 스트라이프 트레이닝 세트는 7만5,000원이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