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공식입장] 구구단 막내 혜연, 활동 중단..“건강 회복을 위해”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혜연이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구구단 팬카페를 통해 “혜연 양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생활 이외에는 모든 활동과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휴식과 치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내린 결정으로 혜연 양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는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구단 멤버 혜연구구단 멤버 혜연



한편 구구단은 지난 2016년 데뷔해 지난 2월 두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다음은 구구단 혜연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관련기사



구구단의 막내 혜연 양 관련해 팬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혜연 양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생활 이외에는 모든 활동과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습니다.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휴식과 치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내린 결정으로 혜연 양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는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