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2,600억 누적매출 올린 굽네치킨 '볼케이노' 外

△bhc치킨, 굿네이버스에 취약계층 아동 위한 문화공연 후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동 문화공연 후원에 나섰다.


bhc치킨은 최근 ‘bhc와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문화공연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고 굿네이버스와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위한 ‘브릭포키즈’ 문화공연 티켓을 지원했다.‘브릭포키즈’는 대형 놀이터 콘셉트의 전시회로 용산전쟁기념관 내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되는 체험 전시다.

△이디야, 여름 시즌 겨냥 ‘플랫치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표적 시즌 메뉴인 플랫치노 3종을 출시했다.플랫치노는 지난 2016년 100여만 잔, 지난해에는 200여만 잔이 팔린 이디야커피의 대표 시즌 메뉴다.

올해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청포도, 자두 플랫치노 2종에, 꿀복숭아 플랫치노를 올해 새롭게 추가하며 3종 라인업을 구성했다.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인 복숭아의 풍미와 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세계 3대 초콜릿 ‘기라델리’ 활용한 도넛 선보여

관련기사







크리스피 크림은 160년 전통의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를 활용한 도넛 4종을 오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기라델리 도넛 4종’은 부드러운 초코 도넛에 진한 초콜릿을 입혀 달콤함이 선사하는 ‘더블 초콜릿 케익’과 상큼한 라즈베리와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라즈베리 초콜릿 도넛’, 달콤한 초콜릿과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 브라우니’, 달콤한 초코 도넛에 솔티드 카라멜과 고소한 아몬드, 국내 최초로 수입한 미니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솔티드 카라멜 아몬드’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21일부터 일주일간 포장 주문시 40% 할인



384384


도미노피자가 오는 21일부터 일주일동안 포장 주문을 한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위크(Happ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전화/방문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APP) 포장 주문 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굽네 볼케이노 누적 매출 2,600억 돌파하며 ‘효자 상품’ 등극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2,60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가 메가 히트 메뉴로 자리 잡은 것에 대해 “매운맛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니즈가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실제 굽네 볼케이노는 출시 이후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가 더욱 다양화됐음에도 불구하고 판매 메뉴 중 굽네 오리지널, 굽네 갈비천왕과 함께 상위 판매를 차지하고 있다. 전체 메뉴 가운데 매출 비중은 20%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