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금강주택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금일 당첨자 발표

- 도화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 공원이 둘러싸고 있는 쾌적한 입지… 교육환경 배후수요 우수




대규모 개발지구의 막바지 분양단지들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금강주택이 인천 남구 도화동 일대에 위치한 도시개발사업지구 '도화지구' 마지막 분양 단지인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금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정당계약을 앞두고 있다.

인천 도화지구 2-3블록에 위치한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2층~지상29층 전용면적 59~84㎡ 총 47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면적별로는 전용면적 ▲59㎡ 327가구 전용면적 ▲74㎡ 94가구 전용면적 ▲84㎡ 58가구 등 전 가구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천 도화지구 금강펜테리움'이 들어서는 도화지구는 앞서 분양한 도화 서희스타힐스, e편한세상 도화, 더샵 스카이타워 등과 함께 약 7000여 가구가 밀집되어 있는 도심 속 신규 주거타운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던 곳이다.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단지 인근으로는 인천대학교 제물포 캠퍼스를 비롯해 약 15개의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어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맞은편에 어린이도서관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단지인근으로 근린생활시설과 점포형 주택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인천합동청사가 2019년 들어설 예정으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특히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단지가 공원예정부지에 둘러싸여 있어 도심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서울지하철 1호선 '도화역'과 '제물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으로 한국수출산업 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관련기사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 4bay 판상형으로 설계하여 채광을 극대화 하였으며, 동간 거리를 극대화 하여 사생활보호와 쾌적한 단지 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최상층 다락과 알파룸을 통해 소형 면적에도 4개의 방이 구성하도록 설계하여 세대 내 공간활용도를 높인다.

금강주택 분양관계자는 "도화지구 내에서도 공원이 둘러싸고 있는 쾌적한 입지조건과 지구 내 마지막 분양 단지라는 점에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그간 수도권 신도시에 호평을 받은 금강주택의 각종 특화설계도 적용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천도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3-1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정당계약은 6월 5일(화)~7일(목) 3일간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