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수희,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 고정 합류..고민상담사 변신

배우 고수희가 청취자들의 고민 상담사로 나선다.

사진=KBS사진=KBS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사랑 받는 배우 고수희가 KBS Cool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의 고정 패널로 합류, 팬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 17일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에 처음 출연했던 그녀는 따뜻한 위로와 솔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으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당일 그녀는 ‘미스터 라디오’의 첫 여성 게스트이자 새롭게 신설된 고민 상담 코너에서 첫 상담사로 등장해 여성들만이 느끼는 고민과 아픔을 함께 하며, 마치 친언니같은 솔직함으로 청취자들에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러한 그녀가 매주 화요일, 본격적으로 청취자들의 고민 상담사로 나설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홍일점 고수희가 김장커플(김승우X장항준)과 함께할 코너는 ‘여성의 쉼터’로 여성의 입장에서 이해와 공감을 나누자는 취지의 코너이다.

특히 김승우 장항준, 유쾌한 두 남자와 함께 솔직 털털한 매력의 고수희가 만들어내는 이야기들이 청취자들에게 어떤 위로로 다가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수희의 진솔한 이야기가 기대되는 KBS Cool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는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