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사막 싫었지만 유호진PD가 하자고 했다”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이 유호진 PD와의 의리를 보였다.

배우 차태현이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 블룸 A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조은정 기자배우 차태현이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 블룸 A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자리에는 유호진 PD,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가 참석했다.


이날 차태현은 “사막에 간다고 했을 때 ‘싫다’고 분명히 말했다. 하지만 결국 가게 됐다”라고 과거 ‘1박 2일’을 함께한 유호진 PD와 얽혀 탐험 버라이어티를 하게 된 과정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에 대한 이유로 그는 “(유)호진이가 하자고 하니까 했다. 내가 추위보다 더위를 덜 타고 견딜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일단 가보자고 생각했다”며 “다른 멤버들과 어떤 그림이 나올지도 궁금했다”라고 전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첫 번째 탐험으로는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편이 그려진다. 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