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글로우라우디, 롯데 하이마트 입점 완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우라우디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몰 ‘이하이마트’에 입점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우라우디는 광채를 통한 아름다움의 확산을 모토로 하여, 전 화장품에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과 밝은 피부톤 관리는 물론 부족한 영양공급과 피부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하이마트’에 입점되는 품목은 ‘블링핏 마스크(4종)’와 ‘브이톡 마스크(4종)’로 총 8종의 마스크팩이며 향후 출시되는 제품 역시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이는 글로우라우디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경쟁력을 인정 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제품 출시 후 SNS 상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앞다투어 제품을 소개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샵 역시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관련기사



한편, 블링핏 마스크는 천연 리오셀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우수한 밀착으로 수분 에너지를 전달하는 제품이며, 큐릿 브이톡 마스크는 리프팅 마스크로 상단 아이 마스크 시트와 하단 브이톡 마스크 시트로 구성되어 페이스라인에 탄력을 주는 동시에 수분 및 영양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글로우라우디의 모회사인 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는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면서 가전시장의 뷰티케어 기기를 비롯한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 역시 커지고 있다”며 “하이마트 역시 뷰티 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와중에 글로우라우디의 제품력과 경쟁력 높게 평가해 입점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