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2018 리조트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편안하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도심 속 일상부터 뜨거운 태양이 있는 바닷가에서의 여유로운 휴가까지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무더위에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의 디자인에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패턴과 세일러 카라, 플리츠 주름, 톡톡 튀는 컬러 배색 등 포인트 디테일이 어우러졌다.

관련기사



티셔츠와 스커트, 점프수트, 롱 & 미니원피스를 비롯해 로브, 밀짚모자, PVC 백, 여행용 캐리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뜨거운 여름 햇살아래 입기 좋은 선명한 컬러 배색의 원피스와 롱 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전체적인 플리츠 디테일에 미니 기장, 깊은 V넥과 큰 배색 카라, 옐로우, 핑크 등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밝은 색상을 입힌 ‘플리츠 빅 카라 니트 원피스(29만8,000원)’와 배색 스트라이프 사선 패턴과 플리츠 주름을 적용한 ‘롱 스커트(46만8,000원)’는 럭키슈에뜨의 뮤즈 ‘설리’가 화보 촬영 시 입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액세서리는 온라인 몰에서만 선보인다. 컬러파우치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투명PVC 백, 넓은 챙과 레터링 자수, 긴 스트랩이 특징인 밀집모자, 24.5인치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럭키슈에뜨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화물용 캐리어 등이다. 캐리어를 제외한 액세서리 가격대는 6만8,000원~7만8,000원.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