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 전국 무료 배포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오는 6월 7일(목)에 시행되는 2019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를 전국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시행하는 6월 모의고사는 당해 년도 수능 경향을 추정해 볼 수 있고,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치러 객관적인 위치 파악이 가능한 중요한 시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가원에서는 해설지를 제공하지 않아 많은 수험생들이 해설지에 대한 갈증을 느껴왔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9월 모의고사부터 해설지를 직접 제작하여 전국의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 수많은 고등학생에게 호평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성원에 힘입어, 메가스터디는 올해 6월 모의고사 해설지도 직접 제작하여 전국의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제작하는 해설지는 각 학원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모의고사 종료 후, 당일 바로 분석 작업을 진행한다. 때문에 어느 모의고사 해설지보다 빠르고 정확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해설지는 전국 고등학교에 배포됨은 물론, 6월 7일 밤부터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강동, 노량진, 부천, 분당, 평촌, 서초, 신촌, 강남, 성북, 강북, 일산 메가스터디 학원에서6/8(금)~6/11(월)까지 ‘6월 모평 분석을 통한 대입 지원 전략 설명회’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학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참석을 원한다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