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스콜피온(SCORPION)”은 그리스 신화 속 오리온을 죽이기 위해 헤라가 풀어놓은 전갈에 기원하고 있다. ㈜무한에서는 다른 사람보다도 훨씬 우월한 체격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죽음으로 몰아낸 전갈의 강인함과 남성성을 바탕으로 하여 ‘스콜피온’이라는 이름 그대로 시계 브랜드를 런칭, 스콜피온몰을 6월 오픈했다.
전갈의 강인함과 남성성을 잘 표현한 스콜피온 시계는 정확성과 견고함에 중점을 두어 고품질의 부품과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 세대 남성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스콜피온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스포티한 감성의 조화가 특징인 스콜피온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트렌디함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콜피온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도전하는 정신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는 소비자들의 파트너가 되겠다” 고 전했다. 그 시대에 주목 받는 유행이나 계절 등과 같은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의류 업계와는 달리 기술적인 부분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비교적 변화의 속도가 느린 시계 업계를 고려하였을 때 스콜피온의 이러한 목표는 남녀노소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스콜피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타임세일, 사은행사 등을 런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증정사은품으로는 CKone향수 , 닉슨백팩 , 여행용 캐리어 등 파격적인 행사를 6월 한달 간 진행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콜피온 시계를 현재는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스콜피온쇼핑몰 외 입점몰은 롯데닷컴, 롯데i몰, GS shop, 신세계몰, H몰, 위즈위드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