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한솥도시락, 6월 월드컵 신제품 행사 실시 外









25년 업력의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행사를 기념하여 필승박스와 응원박스 2종 세트를 출시한다.

필승박스는 1만 4,000원이고 응원박스는 7,000원으로 치킨과 새우튀김 및 감자튀김으로 구성됐다. 밤에 월드컵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메뉴로 구성했다. 한솥도시락은 여기에 한국 경기가 있는 3일(6월 18일, 24일, 27일) 경기 당일 필승박스 구매시 응원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가진다.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아이스크림 메뉴 중 하나인 ‘체리쥬빌레’의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체리쥬빌레31’를 출시했다.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은 기존 체리쥬빌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체리아이스크림에 마젠타 체리와 레드 체리, 초콜릿 칩을 더해 더욱 깊어진 체리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6월 시즌 한정 판매이며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죽이야기, 미국 4번째 매장 ‘뉴욕점’ 오픈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는 지난 1일 해외 42번째 매장이자 미국 내 4번째 매장인 미국 뉴욕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현재 미국,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각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06년 중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2011년 미국, 2013년 일본 등 해외 매장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이번에 뉴욕에 오픈한 뉴욕점은 해외 매장으로는 42번째 매장이며 미국 내에서는 워싱턴 D.C 애난데일점, 버지니아점, 메릴랜드점에 이어 4번째 매장이다.

관련기사



파파존스, 안성 물류센터 확장 이전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품질관리센터 겸 물류센터인 ‘QCC(Quality Control Center)’ 확장 이전을 통해 브랜드 전국화 안착에 박차를 가한다.

파파존스는 지난 5일 안성시 양성면에서 ‘안성QCC 착공식 및 안전기원제’를 열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했다. 안성QCC는 오는 11월 말 완공될 예정으로, 전국 300개 매장의 배달물량 공급이 가능한 규모로 설립된다. 대지면적 7,752㎡(2,345평)로, 기존 용인QCC보다 3배 이상 큰 규모다.

드롭탑, 오는 30일까지 ‘컬쳐탑’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오는 30일까지 대작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컬처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드롭탑은 이벤트를 통해 매월 200명의 고객에게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문화 공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컬처탑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작품은 ‘노트르담 드 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이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