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포토피플2’ 남우현X임영민X유선호, 첫 만남부터 ‘버럭’ 오간 사연은?

감성 힐링 예능 ‘포토피플’이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포토피플 인 도쿄’ 영상 캡처/사진=‘포토피플 인 도쿄’ 영상 캡처



11일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포토피플’ 시즌2인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토피플2’)가 첫 공개된다.

11일과 13일 공개되는 ‘포토피플2’에선 시즌1 멤버인 김재중과 조세호를 비롯해 새롭게 합류한 새 멤버의 모습이 베일을 벗는다. 인피니트 남우현과 배우 이태환, MXM 임영민, 유선호가 합류해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라인업을 완성, 6인 6색을 자랑할 예정이다.


남우현과 임영민, 유선호가 도쿄로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오기까지의 과정, 숙소 첫 공개, 다른 듯 닮은 세 사람의 케미 등도 보는 재미를 더하게 된다. 특히 어색과 버럭을 오간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김재중의 도쿄 하우스가 공개되는가 하면, 반려묘 네네와 코코도 ‘포토피플2’를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토피플2’ 숙소에 가장 먼저 도착한 김재중은 숙소를 살펴보며 ‘재중엄마’ 면모를 선보인다. 때 아닌 ‘국자 실종사건’으로 웃음도 안길 예정이다.

김재중이 ‘국자 실종사건’으로 멘붕에 빠진 사이, 남우현과 임영민, 유선호는 무사히 일본에 도착해 김재중을 위한 서프라이즈 플랜을 짜며 행복해한다. 세 사람의 깜짝 선물에 김재중이 어떻게 반응할지 역시 ‘포토피플2’ 1화의 관전 포인트다.

‘포토피플2’는 6명의 포토 크루가 카메라를 품에 안고 6박 7일 동안 도쿄 전역을 돌며 포토그래퍼에 도전하게 되는 감성 힐링 예능이다. 매주 월, 수요일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