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가은, '프로듀스48' 1위 올랐다…미야와키 사쿠라 5위 '순위 대변동'

이가은/사진=Mnet이가은/사진=Mnet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프로듀스48’ 중간 등수 1위를 차지했다.

20일 케이블TV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제작진은 공식 SNS와 네이버TV를 통해 이날 오전 10시 기준 현 순위 상황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순위는 1등 이가은, 2등 안유진, 3등 장원영, 3등 권은비, 5등 미야와키 사쿠라, 6등 최예나, 7등 왕이런, 8등 야마다 노에, 9등 고토 모에, 10등 이채연, 11등 마츠이 쥬리나, 12등 타케우치 미유가 차지했다.


그 가운데 첫 방송 당시 5등이었던 이가은이 1등으로, 1등이었던 미야와키 사쿠라가 5등으로 바뀐 상황이 눈길을 끈다. 앞서 두 사람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 ‘프로듀스48’ 테마곡 ‘내꺼야’에서 각각 한국과 일본 센터로 등장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최근 AKB48 총선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한 마츠이 쥬리나는 기존 4위에서 11위로 하락했으며, 기획사 평가 당시 남다른 리더십과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던 울림엔터테인먼트 권은비는 4위를 차지하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프로듀스48’은 한일 양국 연습생 96명이 한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서바이벌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정진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