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모 살해하고 달아난 대학 휴학생, 4시간 만에 붙잡혀

경찰 “범행 동기는 아직 조사 이뤄지지 않아”

경찰은 부모를 차례로 살해한 뒤 도주한 대학생 A씨를 체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사진은 기사본문과 관련없는 내용입니다./연합뉴스경찰은 부모를 차례로 살해한 뒤 도주한 대학생 A씨를 체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사진은 기사본문과 관련없는 내용입니다./연합뉴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자신의 부모를 차례로 살해한 뒤 도주한 대학교 휴학생 A(30)씨를 존속살해 혐의로 하루 만에 체포했다고 20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0시 부천시 원미구 한 아파트에서 아버지 B(61)씨와 어머니 C(60)씨를 흉기로 찔러 차례로 살해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27분께 해당 아파트 청소 근로자로부터 “아파트 계단에 핏자국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했다. 아파트 주변 CCTV를 추적해 이날 오후 2시 25분께 경기도 일산에 있는 한 오피스텔에서 A씨를 체포했다. 해당 오피스텔은 평소 A씨가 거주했던 곳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할 예정이며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검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범행 동기와 관련해서는 조사가 전혀 이뤄지지 않았다며 “현장 확인이 끝나는 대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유정인턴기자 wkd1326@sedaily.com

장유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