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모모랜드 연우, "김연우 '뿜뿜' 커버댄스 감동, 컬래버 하고 파"

연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모모랜드 네 번째 미니 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연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모모랜드 네 번째 미니 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모모랜드 연우가 앞서 자신들의 춤을 따라한 가수 김연우에게 감사를 전했다.

26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모모랜드의 새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앞서 김연우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모모랜드의 ‘뿜뿜’ 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연우는 “요즘 인터넷에서 ‘모모랜드 연우의 귀여운 미소’라고 누르면 김연우 선배님이 뜨더라”며 “어릴 때부터 존경하는 선배님인데 저를 검색할 때마다 선배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연우는 “이 인연으로 언제 한 번 콘서트나 무대에서 컬래버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안무를 너무 잘 추셔서 감동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배앰(BAAM)’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배앰’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전작 ‘뿜뿜’의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모모랜드의 ‘펀 투 더 월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