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요리학원에서 보내는 알찬 여름방학, 조리&디저트캠프 및 조리고,대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 사진 제공 : 한솔요리학원▶ 사진 제공 : 한솔요리학원



요즘 엄친아는 ‘진로를 빨리 결정한 아이’라는 말에 많은 부모들이 공감을 보냈다. 실제로 중, 고등학생 대부분이 공부는 하지만 ‘하고 싶은 일’이 없는 게 현실이다. 조리입시메카로 유명한 한솔요리학원에서는 이런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고자 방학마다 대규모 조리캠프&디저트 캠프 뿐만 아니라 열어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다. 주니어캠프와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확실한 진학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살펴봤다.




◇ 세계 요리를 만들며 진로를 정하는 ‘조리캠프&디저트캠프’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거나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2018 여름방학 주니어셰프 체험반’이 진행된다. 7월 30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기초 요리 체험과 요리 적성을 파악하는 ‘조리 캠프’와 디저트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디저트 캠프’가 동시에 개강한다.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기초 요리의 이론과 실기, 주요 나라별 대표 요리를 직접 실습하고 창작요리 발표 및 시상식을 진행한다. 더불어 롯데호텔 본점 조리장 견학 및 코스요리 식사와 국내 유일 요리진로연구소의 조리진학 특강과 컨설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기 집중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분야별 유명 셰프에게 직접 배우는 요리수업은 주니어 셰프들에게 요리에 대한 강한 흥미와 동기부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하이원 리조트 ‘김성환 조리 팀장’을 비롯해 롯데호텔 ‘세바스티아노 이탈리안 셰프’, 롯데호텔 ‘나성주 총 제과장’ 등 국내 유수 호텔 총괄 셰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2016부터 신설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캠프’는 올해부터 다양한 테마로 디저트반을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강남 요리학원에서는 아뜰리에와 앙트르메 두 개 과정을 종로3가 요리학원에서는 라 파티시에 과정을 운영해 학생의 조리 수준과 테마로 디저트반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조리입시명문의 노하우 대방출 ‘2019 합격전략설명회’

학생 조리교육의 메카로 부상한 `한솔요리학원`이 7월 14일부터 총 4회(종로3가점, 강동점, 강남점, 노원점)에 걸쳐, 조리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대규모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솔요리학원은 2018년 경희대, 경기대 등 대학교 374명 최종 합격과 한조고, 한외고 등 조리 특성화고에 54명을 합격시키며 조리입시 명문의 모습을 보여줬다. 업계 최초로 시행한 `한솔요리학원의 합격전략설명회`는 한솔만의 입시 노하우를 듣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로 매회 조기 마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조리특성화 고등학교와 주요 대학의 입시요강 및 전형별 준비사항, 성적별 지원 대학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 전형에 도움이 되는 `국내·국제요리대회 프로그램` 등 조리 진로에 목표를 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조리&디저트캠프 ‘조기 등록자 할인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등록한 사람에게 5만원 할인 혜택 제공하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 조리&디저트 캠프 및 합격전략설명회, 요리학원 강좌 수강료(학원비) 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강남 요리학원, 종로3가 요리학원을 비롯한 8개 지점(노원, 신촌, 영등포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