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겟잇뷰티2018' B1A4 진영, '신상임당' 게스트 등장..'설렘 뿜뿜'

사진=온스타일사진=온스타일



그룹 B1A4 진영이 ‘겟잇뷰티2018’의 ‘신상임당’에 출연해 ‘향기 덕후’의 면모를 뽐낸다.

오늘(29일, 금)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23회 ‘신상임당’에서는 ‘보이지 않는 옷, 향기’를 주제로 핫한 향기 아이템들의 리뷰가 펼쳐진다. ‘남친짤의 정석’으로 불리는 B1A4의 리더 진영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자신만의 향기 철학을 소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방출한다.


이날 진영은 ‘신상임당’의 도연, 예인과 설레는 향수시그널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예고영상에서는 진영의 등장과 함께 분위기가 한층 업된 ‘신상임당’ 스튜디오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떤 여성의 향을 좋아하냐”는 장윤주의 질문에 진영은 “상큼한 향을 좋아할 때도 있고, 아니면 완전히 딥한 향수를 좋아하기도 한다”고 취향을 밝혔다. “아직 스무살이라 달달한 향을 좋아한다”는 상큼과즙향의 도연, “성숙한 여인으로 기억될 수 있는 향을 좋아한다”는 예인이 진영과 어떤 묘한 기류를 형성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진영은 장식장을 가득 채운 실제 향수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향기 덕후’임을 인증한다. “패션 스타일처럼 향도 그 사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그 향을 맡았을 때 그 사람을 기억하게 된다. 향수가 그래서 로맨틱한 것 같다”고 자신만의 향기 철학을 공개해 출연자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신상임당’에서는 또, 스케줄 차 일본을 방문한 예인이 직접 공수해온 탈취 3종 세트가 공개된다. 특히 예인은 일본 내에서도 구하기 힘든 품절템인 데오드란트 패치를 사기 위해 여러 군데를 돌아다닐 만큼 열정을 불태웠다고. 구입 후 직접 사용 후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예인의 ‘베드리뷰’도 기대감을 높인다.

관련기사



또한 요즘 대세인 ‘니치 퍼퓸’ 중에서도 핫한 ‘킬리안 향수’도 만나볼 수 있다. 출연자들의 사전 테스트를 거친 각자의 베스트 향수도 공개된다. 이어 2019년 출시 예정인 ‘스마트 디퓨저’ 리뷰도 펼쳐진다. 나만의 아로마테라피가 가능한데다 대답까지 하는 초신상템 등장에 모두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언. 향기에 민감한 ‘스멜장’ 장윤주는 향기에 한껏 취해 그 어느때보다 솔직한 리뷰를 전했다고.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 혁명템으로 꼽히는 ‘쿠션 팩트’ 검증이 이뤄진다. 특히 이번 쿠션 팩트 편에서는 보습력, 지속력, 피지 컨트롤 등 구매기준 1순위인 세 가지 기능별 뷰라벨을 선정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쿠션팩트의 스펀지 단면 부터 퍼프의 투명한 속살까지 해부하는 한수민의 뷰라벨 대수술 현장이 재미를 더할 예정.

‘향기 덕후’ B1A4 진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 2018’ 23회는 29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