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이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부터 MD자랑 이벤트, 그레뱅뮤지엄과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는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화이타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마그넷(5명), 핀뱃지(10명)가 증정된다.
MD자랑 이벤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MD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더블스테이크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스토리박스(1명)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그레뱅뮤지엄과 제휴 할인 중으로 7월 공연 예매 고객 대상으로 그레뱅뮤지엄 티켓 소지자에 한해 25% 할인이 가능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2008년 초연 이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흥행을 견인한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정동하, 윤공주,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최수형, 박송권 등을 필두로 최재림, 차지연, 이충주, 고은성, 장지후, 이지수, 이봄소리, 함연지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한 이번 시즌은 국내 최정상급 댄서들과 함께 또 한번의 전율의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6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