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역대급 청량美"…세븐틴, 타이틀곡 '어쩌나' 뮤비 티저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역대급 청량미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그룹 세븐틴이 신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침대 위에 누워 각양각색의 자세로 잠을 청하는 13명의 소년들의 내추럴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기대감과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느낌의 배경음악이 더해지면서 신곡 ‘어쩌나’ 및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방안의 조명이 꺼진 뒤 바람에 흩날리는 새하얀 천을 쓴 세븐틴의 실루엣과 함께 타이틀곡 제목과 음원 발매 일자 메시지가 나타나 과연 ‘청량함’의 대명사 세븐틴이 선보일 신곡은 어떤 곡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세븐틴은 7월 16일 ‘어쩌나’를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 5집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단체곡인 ‘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세븐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 음악팬들의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의 신곡 ’어쩌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