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이 인기몰이하고 있다.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냉감 기능성 소재로 만든 제품을 모은 것이다. 2010년부터 남성복 업계에서 냉감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포인트로 쿨비즈룩을 선보인 파크랜드는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을 전면에 내세워 남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파크랜드에 따르면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의 대표적인 상품인 아이스플러스 수트는 미팅 등 여름철에도 수트를 입을 수밖에 없는 직장인들에게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스플러스 수트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피부에서 나온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최적의 체온을 유지해 주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름철 미팅이나 일상에서 격식을 갖추면서도 수트보다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인 아이스플러스 자켓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쿨맥스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면서도 경량의 반소매 안감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여름 시즌에 맞게 겉감과 안감, 배색에 사용된 원사의 최적화된 비율과 배색 효과 때문에 보기에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일상의 출근 복장으로는 캐주얼하게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스플러스 티셔츠도 호응을 얻고 있다. 냉감 기능성 원단으로 시원하면서도 다양한 패턴의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일상의 패션감각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품 구매는 파크랜드 홈페이지나 파크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