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되는 채널A 밀착 토크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열애 법칙을 다룬다.
최근 래퍼 마이크로닷이 배우 홍수현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12살. 마이크로닷은 인기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통해 홍수현을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띠동갑의 나이 차를 극복한 두 사람의 반전 러브스토리는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주역, 조현우 선수는 28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미 3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헤어스타일부터 문신까지 아내의 영향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을 만큼 아내 사랑꾼으로 알려진 조현우 선수. 최근 무분별한 악성 댓글 공격에 SNS 계정을 삭제하는 아픔을 겪기도 한 두 사람의 사연을 ‘풍문쇼’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뮤지컬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인 김소현·손준호 부부, 10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바다,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후 임신까지 성공한 배우 함소원의 러브스토리가 16일 밤 저녁 11시 채널A ‘풍문쇼’를 통해 방송된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당신이 알아야 할 이슈의 모든 것, 대중문화 이슈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