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프로듀스48’, 포지션 평가 진행… 방출자 결정 ‘이변 속출’

/사진=Mnet ‘프로듀스48’/사진=Mnet ‘프로듀스48’



20일 밤 11시, Mnet ‘프로듀스48’ 6회에서 생존한 57명의 연습생이 어떤 포지션을 선택해 평가를 받을지가 밝혀진다.

이번 포지션 평가는 ‘보컬&랩’, ‘댄스’ 포지션에 제시된 경연곡들 중 하나를 선택해 무대를 꾸린다. 현장에 모인 국민 프로듀서들이 57명 연습생 모두를 한 명씩 평가하기 때문에 팀워크 외 개인의 매력도 확실히 드러내야 한다.

각 곡의 1등에게는 5천표, ‘보컬&랩’과 ‘댄스’ 포지션 별 1등에게는 10만표의 베네핏이 주어지기 때문에 하위권 연습생들이 등수를 역전시키는 결정적 한 방이 될 수도 있다. 예상을 뒤엎는 포지션 및 곡 선택의 결과를 오늘 밤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회가 끝난 14일부터 ‘프로듀스48’의 온라인 투표가 다시 시작됐다. 지난 5주 간 보여진 연습생들의 모습이 국민 프로듀서에게 어떻게 전해졌을지, 투표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프로듀스48’은 3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5주 연속 1위, 일본의 ‘시청열(視聽熱) RANK’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예능 프로그램 사상 유례없이 한일 양국에서 독보적인 화제성을 지키고 있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과 일본 BS스카파에서 동시 방송된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