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컴백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신곡 ‘Grand Bleu (그랑블루)’의 오피셜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총 5장으로, 단체 사진 한 장과 멤버 별 개인 사진과 함께 신곡의 제목 ‘Grand Bleu (그랑블루)’를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퍼센트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 속 멤버들은 4인 4색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록현은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사장에 앉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종환은 하얀 조개 껍질을 들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찬용은 그네에 앉아 우수에 찬 눈빛을 짓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혁진은 다른 곳을 응시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백퍼센트는 “컴백 활동의 시작으로 7월 26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며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PTA 2018 SUMMER TOUCH를 통해 팬 여러분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어 “8월 마지막 주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최근 백퍼센트는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Summer Night’을 발매한 직후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4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총 7회에 걸쳐 일본 라이브 투어 ‘100% PREMIUM SHOWTIME 2018 ~ Summer Night ~’를 개최하는 등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늘 23일 ‘썸머페스티벌(MBC 쇼! 음악중심)’에 참여해 신곡 첫 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Grand Bleu (그랑블루)’를 발표한다.
/권준영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