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일룸,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 론칭

[사진=일룸] 일룸 2018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 캡쳐.[사진=일룸] 일룸 2018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 캡쳐.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이유 있는 디자인’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선 하나에도 이유 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이라는 카피를 통해 심미성은 기본, 사용성까지 고려한 일룸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한다. ‘일룸은 왜?’라는 질문에 대답하며 가구의 선 하나, 각도 하나 등 작은 요소까지도 ‘일룸의 디자인에는 이유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가구 갤러리 콘셉트로 제작된 ‘이유 있는 디자인’ TV CF에서는 팅클팝 2층 침대의 계단 모양, 미엘 갤러리 화장대의 거울 각도, 아르지안 AV장의 다리 높이 등에 주목한다. 아이가 더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구름 모양으로 만든 2층 침대의 계단, 앉아있는 사람과 서있는 사람이 동시에 볼 수 있는 각도의 화장대 거울, 로봇 청소기가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높이로 만들어진 거실장의 다리 길이 등 디테일 하나에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담긴 일룸의 디자인을 진정성 있게 보여준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일룸 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공유가 도슨트가 등장해 디자인을 소개하는 ‘가구 읽어주는 남자’ 바이럴 영상도 8월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소비자가 일룸의 디자인 가치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많은 소비자들이 일룸 가구의 디자인과 사용성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