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대용량 공기청정기도 렌털해 쓰세요

현대렌탈케어,제품 라인업 확대




현대백화점(069960)그룹 계열 토탈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가 공기청정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현대렌탈케어는 대용량 공기청정기 ‘캐리어 공기청정기(AC-900·사진)’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정화 가능 용량이 118.2㎡(약 36평형)에 달하는 대형 제품으로, 중대형 평형대의 아파트나 단독 주택, 학교, 사무실, 병원 등 공공·상업 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로 공기청정기 B2B(기업간 거래) 시장에 뛰어든다.

캐리어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국내 에어컨 3위 업체인 오텍캐리어가 독자 개발한 제품으로, 바람 세기를 18단계로 컨트롤할 수 있으며 3단계 필터 시스템 갖추고 있다. 자체 측정 결과 2개의 이중 구조 팬을 통해 정화된 공기를 최장 15미터까지 배출해 넓은 공간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3단계 필터 시스템은 유해물질 및 먼지 제거와 함께 아세트 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 등 5종 유해가스 및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청정도와 오염도를 디스플레이 창의 색상 그래프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탠드형 에어컨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가로 폭이 28.5cm에 불과해 공간 효율성이 좋으며,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획득해 사무실 또는 상업시설에서 장기간 이용에 부담이 없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기 품질인증 마크 ‘CA(Clean Air)’를 획득했다. 이 인증은 내구성·소음 등의 기계 성능은 물론 미세먼지 제거·가스제거·오존·미생물 제거·항균 등 각종 성능 기준을 만족시켜야 한다.

렌탈료는 월 5만900원이며,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 약정 기간은 60개월이다. 렌탈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규 가입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큐밍-롯데카드를 신규 발급한 뒤, 전월 30만원을 이용하면 렌탈료가 월 1만5,000원 할인돼 3만5,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추가로5,000원을 할인해준다. 모든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받으면 ‘캐리어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월 3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대용량 공기청정기에 이어 중대형 및 소형 공기청정기도 추가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풀-라인업을 갖출 계획” 이라며 “다양한 제품으로 B2C 및 B2B 공기청정기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