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흔들리는 대형 제조업...내수 실적주로 틈새전략 가져갈 때




한국 제조업의 근간을 이루는 자동차와 철강, 조선 산업이 한꺼번에 흔들리고 있다. 한국 수출의 24.6%, 제조업 고용의 17.9%를 책임지는 ((() 산업이 내우외환에 휘청거리는 상황이다.




자동차업계는 트럼프발() 관세폭탄위기에 맞닥뜨렸고 철강업계는 미국의 쿼터(수입량 할당)제에 이어 유럽연합(EU)의 세이프가드(긴급수입제한조치) 파고에 휩싸였다. 지금은 대외 변수의 영향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내수 실적주를 중심으로 대응 전략을 가져갈 필요가 있다.



이런 가운데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하이스탁론, 0.4%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4%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은?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0.4%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