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이소이, 참여형 기부 ‘#마이러브포인트’ 프로젝트 시동

가정정 탈출 청소년의 행복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기부

SNS 통해 인증샷 업로드 시 1,000원 여성청소년 지원에 기부

청소년쉼터협의회를 통해 가정폭력 탈출 여성청소년 사업지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 ‘#마이러브포인트(#MYLOVEPOIN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러브포인트’는 지난 4월 론칭한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연장으로,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행복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잡티세럼 리미티드 콜렉션’의 수익금 일부를 활용해 저소득층 여성을 지원하는 1차 기부를 진행 후, 이어지는 고객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함께하는 기부다.


특히 #마이러브포인트 프로젝트는 게시물 하나 당 1,000원으로 환산돼 기부금이 모금되는 참여형 기부로, 여성들의 행복 지원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아진 기부금은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에 전달돼 가정 내 폭력, 성폭력 등을 피해 탈출한 여성청소년들의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이는 행복지원사업에 사용된다.

관련기사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소이의 ‘i♡i 스티커’ 또는 ‘손하트’로 스스로를 향한 사랑을 표현한 ‘#마이러브포인트’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태그 ‘#mylovepoint’, ‘#아이러브아이_아이소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이소이의 ‘i♡i 스티커’는 아이소이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동봉되며,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아이소이는 창립 초기부터 여성들이 스스로를 사랑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캠페인과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의 모금액은 가장 사랑 받아야 할 시기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 조차 잊고 있는 가정폭력 탈출 여성청소년들이 자긍심과 자존감을 회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착한 성분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론칭했으며 창립 이래 ‘화장품 전성분 확인 캠페인’ ‘화장품 적게 쓰기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 등 여성들의 건강은 물론,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